진주맛집(평거동, 신평공원길) 마늘보쌈 마늘 듬뿌욱

진주맛집(평거동, 신평공원길) 마늘보쌈 마늘 듬뿌욱 2016. 9. 3. 01:43

진주맛집(평거동, 신평공원길) 마늘보쌈 마늘 듬뿌욱


뭐 먹지하며 신안, 평거를 돌고돌아

마늘보쌈에 안착

보쌈 먹을 때 가끔 오게되는 집





들어갈 땐 밝았는데 나오니 완전 어둡ㅋ





평거동 신진초등학교 근처..

주소는 신평거공원길47번길 11-1(평거동 766-4)

놀이터 옆인뎅,

그 놀이터엔 그네가 없음...





헐랭한 한상차림

일단 미니삼과 잡채가 안나왔음

다른건 몰겠댜





마늘보쌈 소짜! 둘이 먹기 딱이거나 좀 부족하거나

마늘과 고기는 각각 추가할 슈 있댜





마늘듬뿍이라 좋음

마늘이 남는다는 사람도 있는데

난 조금 부족한 듯

마늘이 달달해서 고기랑 같이 무거요





요러케 한 쌈ㅋ

미니삼인당 잡채 안나왔다카니 자꾸 기다리라캄

세번쯤 말한듯






마늘보쌈 저만큼 먹었을 때 미니함 나옴





미니삼 올려서 한 쌈ㅋ

아~ 삼은 나오고 잡채는 안나옴~,~

아 못먹고 가겠네 생각하며 열씸 쌈싸먹ㅋ





ㅋㅋㅋㅋ 보쌈 두 점 남았을 때 잡채등장ㅋㅋㅋ

먹기먹음ㅋㅋㅋ

주셔서 감사해여ㅋ

잡채 갓해주니깐 맛나긴맛남...ㅋ

아 근데 맨손으로 쌈무랑 명이나물을 덜어주셨엉ㅎㅎ

그래서 근가 명이나물이 좀 짜더라만ㅎㅎㅎㅎㅎ

Posted by 후루룩쫩쫩쓰
하단 사이드바 열기

BLOG main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