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맛집(인사동, 서부시장) 고기좋은집 고집축산

진주맛집(인사동, 서부시장) 고기좋은집 고집축산 2016. 9. 18. 02:16

진주맛집(인사동, 서부시장) 고기좋은집 고집축산
진주시 북장대로 29(인사동 145-1)


소대패가 맛난 집 고집축산!ㅋㅋ

여기 소고기도 참 맛나게 생겼는데...

첫방문부터 지금까지 오직 한가지! 소대패모둠!!

요것만 먹음ㅋㅋㅋ

다른건 모르겠고요 소대패는 맛납니댜ㅎㅎ

그리고 영업시간도 오후5시~오전5시라

밤 언제라도 소고기 먹으러 고고ㅋ


기본 반찬이예용ㅎ

명이나물 나오구용 이날 김치가 내 취향


김치 리필해보긴 처음ㅋ


그리고 상추...무침??절이??

새콤달콤 많이 먹게되용

전 파는 안좋아해서 파절이나 양파무침 나오는 식당가면 거의 안먹는디

상추는 좋음ㅎㅎ


흐흣 소대패모듬 등장ㅎㅎㅎㅎ

맛난 고기를 구워봅니댜ㅎㅎ


대패의 좋은 점은

굽자마자 먹을 수 있다는거!!

겁시나게 빨리 익음ㅋㅋㅋ좋음ㅎㅎ


익은 소는 옆으로 살포시 옮겨두고

계속 구워줍니댜ㅎㅎ

구우면서 다 먹음ㅋ


한쌈


두 쌈!

포스팅 끝!ㅋㅋㅋㅋ

Posted by 후루룩쫩쫩쓰
하단 사이드바 열기

BLOG main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