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평거동) 쿠로배트맨 수박소주 먹으렁ㅎ

진주(평거동) 쿠로배트맨 수박소주 먹으렁ㅎ 밥 외 2016. 9. 1. 16:39

진주(평거동) 쿠로배트맨 수박소주 먹으렁ㅎ



예전에 쿠로배트맨 갔었는데 수박소주를 못먹고 왔지!!

수박소주 다시 도전ㅎㅎ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수박소주 기다림ㅋㅋ



뚜둔!!

아?아?아?



이렇게 현혹해놓고ㅠ


생맥잔에ㅎㅎㅎ



그래도 색은 넘 고운거양ㅎㅎ

수박과 소주가 잘 어울림!!

아 여기 쿠로배트맨 안주 저렴ㅋ

모든 안주 6900원ㅋㅋ



마약감옥과 케이준샐러드 시킴ㅋ

마약옥수수 맛남맛남ㅋ



먹기 좋게 옥수수 알알이 나옴ㅋ



케이준 감자도 맛나고

가루가 달달ㅋㅋ



때깔 고운 수박소주와 함께ㅋㅋ



케이준샐러드!!

치킨은 매콤 소스는 달콤ㅋ

샐러드양이 넘 깜찍ㅋㅋ

Posted by 후루룩쫩쫩쓰
하단 사이드바 열기

BLOG main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