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내맛집 만고포차 새우구이와 누룽지

진주시내맛집 만고포차 새우구이와 누룽지 밥 외 2016. 9. 18. 03:36

진주시내맛집 만고포차 새우구이와 누룽지

진주시내 새우구이가 맛나다는 만고포차..

사진을 입수하고 가봤다


원래 다른 이름이었던 것 같은데

가보니 기억남


만고포차 메뉴판인디...

어두버가 잘안보일듯ㅋ


옛날 닭한마리 먹으러왔을 땐 한블럭이었는데

흠...ㅋ


새우구이 나왔셔~


이리저리 찍어도 어두워서ㅋㅋ

근데 뭐 맛나기야 생새우구이가 젤 맛나지ㅎㅎ

근데 심야에 꼭 새우가 먹고싶다면

만고포차도 뭐, 나쁘진않을듯ㅎ


내 누룽지!


나를 위한 메뉴로고ㅋㅋㅋ


열씸히 식혀먹습니다ㅎㅎㅡ

Posted by 후루룩쫩쫩쓰
하단 사이드바 열기

BLOG main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