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틴 티스토리ㅋ

미틴 티스토리ㅋ 카테고리 없음 2018. 5. 17. 13:58
티스토리 오랜만에 글 작성하려니까 갑자기 지 혼진 뱅글뱅글 로딩걸더니 티스토리 홈으로 돌아감ㅋㅋㅋㅋ
 
완전 미팀미팀ㅋㅋㅋㅋ

로그인한지 5분도 안됬는데ㅋㅋㅋ

제목 적고 한 줄 적으니 로딩ㅋㅋ

전에도 한가득 적은거 몇 번 날려먹고 짱나서 티스토리 안 했는데 

티스토리 아직도 이럼?????ㅋㅋㅋㅋㅋ

그러니 네이버 블로그로 가잖앙ㅋㅋㅋㅋ

좀좀좀 업뎃 좀 해랑 응?                 


말은 험해도 사진은 고운 사진 올라고 사라짐

아까 쓰던거 다시 써야됨ㅋㄱㅋㅋ
Posted by 후루룩쫩쫩쓰
하단 사이드바 열기

BLOG main image